바르셀로나, 보이치에흐 스체즈니 은퇴 선언

바르셀로나, 보이치에흐 스체즈니 은퇴 선언

바르셀로나, 보이치에흐 스체즈니 은퇴 선언

Blog Article

축구 뉴스를 팔로우하면 바르셀로나의 스타 골키퍼인 마크 안드레 테르 슈테겐이 부상을 입고 구단이 후임자를 찾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적 시장이 문을 닫은 상황에서 선택의 폭은 제한적입니다. 유럽 축구에서 익숙한 이름인 보이시에흐 스체즈니를 노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34세의 폴란드 골키퍼는 바르셀로나 입단에 기대가 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보이치에흐 슈체즈니는 여름을 마르벨라에서 보냈고 바르셀로나의 열렬한 팬임을 밝혔습니다. 그는 테르 슈테겐의 부상으로 인해 직면한 어려움을 잘 알고 있으며, 바르셀로나에서 일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바르사의 역사를 매우 존경하며, 바르사는 세계 최고의 클럽 중 하나입니다. 테르 슈테겐의 부상 이후 그들이 처한 어려운 상황을 이해하며, 이 제안을 고려하지 않는 것은 무례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슈체즈니는 말했습니다.

스체즈니는 바르셀로나 공격수 로버트 레반도프스키와 절친한 친구 사이로, 이적이 쉬워질 수 있습니다. 스체즈니는 바르셀로나 입단에 동의했으며 곧 건강 검진을 받을 예정입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이냐키 페냐, 안데르 아스트라라가와 주전 경쟁을 벌일 수도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대 바르셀로나의 클래식을 앞두고 블로그라나는 곧 누가 주전 골키퍼가 될지 결정해야 합니다.
스체즈니의 재능과 놀라운 반사신경은 부인할 수 없지만, 바르셀로나 팬들은 그가 압박감을 극복할 수 있을지 궁금해합니다. 스체즈니는 유벤투스와 아스널과 같은 최고의 클럽에서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는 폴란드 대표팀의 핵심 선수이기도 합니다. 그의 경험이 지금 바르셀로나에 필요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일부 축구 루머에 따르면 또 다른 옵션은 전 레알 마드리드와 PSG 스타였던 케일러 나바스가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바스는 UCL 경기의 압박에 대처하는 데 경험이 있으며 챔피언스 리그에서 세 번이나 우승했습니다. 하지만 37세인 그가 여전히 신체적으로 충분히 예리한지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번 시즌 최고의 팀들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몇몇 스타 선수들이 심각한 부상을 입었지만 꽉 찬 일정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로드리, 레알 마드리드의 카마빙가와 세발로스, 아스널의 오데가드가 그 예입니다. 이 팀들에게는 힘든 시즌이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Report this page